먹방근황 근황


공릉에서 먹었던 삼겹살 아련하다..
삼겹살은 진짜 무슨 짓을 해도 맛있다


남포동에서 먹었던 안주
완전 센세이션이였는데 이십대 초반분들이 너무 많아서
다음에 가는 건 보류 해두기로..

이건 창원 피제리아
포모도르 스파게티 언제나 굿굿입니다욧

동해번쩍 서해번쩍
김해 멜리타 카페
차가운 티라미수가 일품이지요

단골카페 55는 언제나 친절해서 좋아55


엄마들 프사 해놓은거 따라 찍어보기


조명 만들었으나 전구를 새로 사야한다는 함정

꽃이 늦게 피는 다시 서울

근사한걸 먹고 싶었으나 땡기는 건 쭈꾸미
그나저나 인천 송도의 신복관은 매우매우 맛있음 강츄


쭈꾸미도 먹고 근사한 것도 먹음 심지어

요즘 미소야 에 빠져서 사는중
김치우동 짱맛!
미소야 냉모밀이 자꾸 나를 부르는듯

후식은 맘스터치 감자튀김


두번째 후식은 커피랑 자몽에이드
무슨 후식이 몇번이나 있냐..


동두천에 어센틱이라는 카페도 분위기가 엄청 좋습니닷


모모스테이크 우리동네에 생겨서 넘나좋은것
근데 양이 넘나 작은것..


후식은 또 커피와 자몽에이드!
창원 주남저수지 근처 델쿠즈코 카페 추천합니닷!
추천만 몇군데..

그나저나 메인에 올라서 넘나 좋은 것


명수님 말대로 사는중인데 맞는건지 100번 생각중

너도 고민이 많구나.. ㅎㅎ

그럼20000


덧글

댓글 입력 영역